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배곧 키즈카페 헬로방방 다녀왔어요~

아이들이라면 키즈카페 너무 좋아하죠~ ^^


오랜만에 아들 데리고 키즈카페 다녀왔습니다.




시흥 배곧 헬로방방 키즈카페 에요.


위치 : 경기 시흥시 배곧4로 22 배곧타운2 413호~418호


이용시간

평일 : 11: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방학, 공휴일 정상영업)

주말 : 10: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방학, 공휴일 정상영업)

공휴일 : 10: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방학, 공휴일 정상영업)


가격정보

1시간 - 6,000원

2시간 - 11,000원

보호자 이용료(음료포함) - 3,000원

패밀리룸(1시간) - 4,000원








아들이 4살이라  키즈카페는 많이 안가봤어요.


다들 많이들 다니시나요?  ^^;


패밀리룸이 있어서 전 너무 좋았어요.


장모님하고, 집사람하고 패밀리 룸에서 쉬고, 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고 왔네요.


패밀리 룸이에요.



크지는 않지만, 가족끼리는 괜찮아요. ^^


패밀리룸 이용시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합니다.


안에서 배달해서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간식을 싸가지고 가서 ^^ 냠냠했죠.


단 중국음식은 피해달라고 해요. 냄새가 많이 나는건 가급적 피해달라고요. ^^ 뭐 당연한.. ㅎㅎ 


온돌도 되어 있어서 따뜻하게 있다 왔네요.


하지만 저랑 애기는 패밀리룸에는 잠깐만 있었다는..  ^^;;


노는거 따라다니느라 룸에는 들어갈 시간이 없었죠.. 



입구 들어서면 반겨주는 문어에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문어인데 저기 올라가서 잼있게 타고 놀수 있어요.



입구 프론트에요. 음료 및 과자등등 참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생각했던거보다 많이 깨끗하더라고요. 애들 놀면서 돌아다니면 바닥이나 장난감들 조금 지저분할거 같았는데 깨끗하더라고요. 



키즈카페 가면 아르바이트생들인지 형누나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애기들 봐주죠.


다른 키즈카페도 마찮가지고요. 


눈에 들어온게 여기 계신분들은 애들하고 많이 놀아주는거 같아 좋았어요.


제일 오른쪽에 같이 놀아주시는 누나에요 ^^


방방에서도 아주 그냥 잼나게 놀아주시더라고요. ^^



여긴 5세 이상 방방 ^^


반대쪽에 5세 미만 방방이 또 있어요.



그리고 시간마다 기차타기, 썰매타기 를 해주네요.


방송으로 기차타요~ 썰매타요~ 하면 줄을서서 잠깐 타는거더라고요.


기차하고 썰매는 애들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방송나오면 막 달려가서 줄서는 아이들 ㅎㅎ



기차에요. 긴건 아니지만 기차타는것만으로도 좋아하죠. ^^



줄서서 썰매타러 올라가는 아이들.




그외에 몇장 찍은 내부 놀이에요.



이건 2층에서 낚시하는 곳!!

이건 못해봤어요. ㅠㅠ 아들이 안가요.. 해보고 싶었는데 ㅋㅋ







이사진은 2층으로 올라가면 중간중간 작은 통로로 되어 있어요. 미로처럼 재미나네요. ^^





놀이공간마다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부모님들 앉아서 편하게 애기들 보실 수 있어요.


놀이를 전부 해보지 못했어요. 아오 다 해보고 싶었는데..


좋아하는것만 하느라고 ^^


역시 아들이 좋아하니깐 너무 좋네요.


집에 가야하는데 안간다고 우는... ㅠㅠ


이게 휴유증이죠.. ㅎㅎ


키즈카페가 엄청 많죠. 다음에는 다른곳도 가봐야할거 같네요.


초보 아빠라 키즈카페는 많이 못가봤네요. 바쁘기도 하고 가볼생각? 도 안해봤다는..




배곧 헬로방방은 패밀리룸 음식반입, 깨끗하고 애기들 봐주시는분들이 너무 잘봐주셔서 만족합니다. ^^


패밀리룸을 예약이 가능할 줄 알았는데.. 안된다고 하네요. 이게 맞는거죠? 다른데도요.  ^^;;;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이 좋긴 하지만 애들 노느라 패밀리룸은 간단히 간식 먹는공간정도로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니면 엄마 쉬는 공간? ^^



아무튼 정말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엄마 아빠들 홧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