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4살 아들 맥포머스 선물해줬어요 ^^

이번에 큰 맘먹고 맥포머스를 선물해줬어요.


맥포머스 가격이 만만치가 않아요.. ㅠㅠ


그래도 아들을 위해 ^^ 사주기로.. ㅎㅎ



다른몰에서는 이 셋트를 안팔더라고요.


바로전 모델은 (맥포머스 342P세트 <= 클릭하시면 상품정보에요)


최근 모델은 현대몰에서만 파는거 같더라고요.



맥포머스를 많이들 사시고 평도 엄청 괜찮아서 구매결심!


아이들에게 만족도 줄 수 있고 엄마 아빠에게도 만족할만한게 없을까 하다가 추천이 많아서에요.


교육완구로도 많이 쓰이고 있고, 아들이 어린이집에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양한 플라스틱 도형속에 자석을 넣어 서로 붙게 만들어 아이들이 손쉽게 다양한 입체 모형을 만들 수 있는 장난감!


2차원 평면 구성물들을 3차원의 입체 조형물로 완성시키는 재미도 있고, 다양한 도형을 연결 조합하여 독창적인 조형물을 만드는 과정으로서 수학적 사고력과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4세 아들에게는 아직 많이 미숙할거 같지만.. 맥포머스는 초등학교까지도 가지고 놀 수 있을거 같습니다.


나이에 맞춰 장난감을 사주다 보면 어느정도 가지고 놀다 방치하는 경우가 대반수죠... ㅠㅠ


블록놀이들이 이것저것 해보면서 더 오래 관심있게 가지고 노는거 같더라고요.


레도도 있지만 레고는 일정 건물형태만 있고 다른 모델을 계속해서 사달라고.. 해요.. ㅠㅠ


맥포머스도 마찮가지로 종류가 많지만 어느정도의 도형별 수량으로 이것저것 많은 부분이 가능할거 같아요.













전체 구성품이에요. 제일큰박스 (위에꺼)가 메인박스!!




메인박스에는 4개박스가 들어있어요.




아래건 추가 구성품이에요.

맥포머스 무빙파크 셋트

맥포머스 코딩 블록셋트






메인박스 색상별 박스입니다.


파워 악세서리

맥포머스 파워 악세서리




기본 도형박스

맥포머스 기본 도형박스




하우스 악세서리

맥포머스 하우스 악세서리




기본 도형박스

기본 도형박스



참 많죠~ ^^

아래는 구성품 설명 캡쳐에요.

맥포머스 구성품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박스 풀자고 난리를..  ^^


박스 풀면서 사진은 급하게 찍었어요.. 아들은 풀어서 놀 준비를 하고 있어서..

사진 찍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박스마다 조그만 묶음으로 비닐포장이 되어 있어서 뜯는데도 조금 걸렸네요.




박스 개봉하자마자 시작한 아들.. ㅎㅎ


ABC 부터 만드는중이에요. 아래 사진은 A 만드시는중~ ^^



놀이동산도 만들구요~

음.. 건전지가.. 전체 AAA 5갠가하고. AA 2개 필요해요.

이건 모터로 움직이는 놀이동산이에요.



이거 은근히 시간 잘갑니다.


엄마도 하고나면 허리아프다고.. ㅋㅋ


저도 아들하고 이거 만들고 놀면서 시간가는줄 모르겠어요.


저희는 아직 책상이 없어서.. ㅠㅠ


주문은 해놨는데 아직 배송준비중이네요.. 책상은 받으면 후기 올릴께요.



아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조금 많이?? 해서 그렇지 ^^


아직 4살이라 그런지 만들어서 가지고 놀려고 해요.


가지고 놀다 부서지면 버럭하고.. ㅡㅡ;;


자석이 약하진 않은데 고층으로 만들다보면 아들손에 자주 부서집니다.  ^^


고층으로 만들시에는 부실하지 안게 해줘야해요. 설계도 잘해서말이죠. ^^



움직이는건 제대로 못찍었네요.



로봇 만들어서 찍었어요~ 




크리스마스도 얼마 안남고.. 이번년도도 얼마 안남았네요..


또 1살 먹는군요.. ㅠㅠ



가족과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고, 한해 마무리 잘하세요~




[맥포머스] 브레인... 브레인에볼루션 총3...